FC안양이 지역 아마추어 축구 활성화를 위해 아마추어 GK 육성 프로젝트 `HO SOCCER와 함께하는 FC안양 GK 아카데미`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다음달 7일부터 28일까지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는 안양에 거주하고 있는 20~50대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10명(남7·여3)을 모집할 예정이다.지역 내 축구 동호인의 축구저변 확대와 전문적인 교육을 통한 아마추어 GK 선수 배출을 위한 프로그램인 `HO SOCCER와 함께하는 FC안양 GK 아카데미`는 FC안양 GK코치인 최익형 코치의 지도 아래 진행될 예정이며, 선발된 인원에게는 HO SOCCER에서 제공하는 GK장갑이 증정될 예정이다.김기용 FC안양 단장은 "지역 축구 저변 확대에 GK아카데미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FC안양이 역점사업으로 진행하는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도 축구선수다`를 비롯해 지역 내 많은 축구 동호인들과 교류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한편, `HO SOCCER와 함께하는 FC안양 GK아카데미`와 관련된 보다 세부적인 내용은 FC안양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스포츠팀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장수원 여친, 악플 심경 "저로 인해 오빠 미워하지 말길"
ㆍ올랜도 총기난사 “엄마, 난 죽어요”..끝내 ‘최소 50명 사망’
ㆍ포미닛 현아만 재계약, 소속사 대표와 끌어안고 훈훈한 사진…‘흐뭇해라’
ㆍ올랜도 총기난사 최소 50명 사망 "테러범 9·11테러 당시 기뻐 날뛰어"
ㆍ포미닛 ‘역사 속으로’...“왜 현아만 재계약?” 다들 물어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