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마마무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RBW
마마무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RBW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2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마마무는 오는 8월 13일과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16 마마무 콘서트-무지컬(2016 MAMAMOO CONCERT-moosical)’을 진행한다.

‘2016 MAMAMOO CONCERT-moosical’은 마마무 주연의 멋진 뮤지컬 공연을 보여주자 의미를 담고 있다. 마마무는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한 편의 뮤지컬을 감상하듯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볼거리와 무대 연출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마무는 지난 2014년 6월 데뷔한 이후,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인기를 얻으며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특히 지난 2월 첫 정규음반 ‘멜팅(Melting)’의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각종 음원, 음반차트 및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더욱이 마마무는 데뷔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 역대 걸그룹 중 최단기간 단독 콘서트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3000석 이상의 대규모 공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해 더욱 눈길을 끈다.

마마무의 첫 단독콘서트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오는 20일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22일에는 일반 관객을 상대로 티켓을 오픈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