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테이크가 소극장 콘서트 ‘2016 여담’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1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2016 여담’을 개최한 테이크가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지난 해 10월 첫 소극장 콘서트 이후 약 8개월 만에 팬들과 만나는 테이크는 지난 해 7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주르르’를 시작으로 소극장 콘서트의 막을 올렸으며, 정규 2집 part.1 수록 곡 ‘어느 봄날에’와 타이틀 곡 ‘Tonight’, KBS 드라마 무림학교 OST ‘중독’ 등 테이크 특유의 감성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에 있는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이어 테이크는 정규 2집 part.1 타이틀 곡 ‘오후여담’과 지난 4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WHY’로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으며, 이어진 솔로 무대에서 장성재는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인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을 밴드와 함께 재해석, 신승희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영현의 ‘그 겨울’을 신인 가수 ‘오늘(TO-DAY)’과 함께 듀엣으로 부르며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테이크는 콘서트 내내 재치 있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콘서트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또한 포지션의 ‘I Love You’, 세븐틴의 ‘아낀다’ 등을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커버 무대를 선보인 테이크는 이어서 데뷔 앨범 메들리 무대를 선보여 현장에 있는 팬들을 추억 속으로 이끌었으며, 대표 곡 ‘Baby Baby’와 ‘524일’의 라이브 무대와 함께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이어갔다. 끝으로 “오늘이 전국투어 콘서트의 첫날이라 많이 떨리기도 했는데,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매우 감사 드린다. 이어지는 대구, 부산 공연에도 많은 분들이 와주시길 바라고, 조만간 나올 신곡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한 테이크는 앵콜 무대로 대표 곡 ‘나비무덤’을 선사하며 소극장 콘서트 ‘2016 여담’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지난 11일 홍대 롤링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2016 여담’을 개최한 테이크는 오는 18일 부산 인터플레이, 19일 대구 헤비에서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이성우 꺾은 돌고래, 서문탁 추측 증거는 체격과 자세?
ㆍ크리스티나 그리미 사망 이틀만에 또 총격…올랜도 테러 `충격과 공포`
ㆍ‘이재명 면담거절’ 김부선, “폭행당했다” 성남시 관계자 신고 후 철회
ㆍ서문탁, 복면가왕 돌고래? 결정적 증거 보니…"싸움 잘하는 분"
ㆍ‘복면가왕’ 치어리더 혜린, 맑고 청아한 가창력 `깜짝`.. “참 보람된 무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