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균, 강한나가 SBS 새 월화드라마 `보보경심:려` 촬영에 한창인 현장 출연진, 스태프들을 위해 밥차와 커피차를 선물했다.김성균, 강한나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보보경심:려` 스태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현장 스태프, 배우 전원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뷔페와 커피차를 준비했다"고 밝혔다.12일 판타지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성균, 강한나가 커피차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커피차 앞에서 밝은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보경심:려’ 관계자는 "이날 두 사람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푸짐한 뷔페와 커피차 덕분에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더위에 지친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큰 힘을 북돋아 줘 더욱 활기찬 촬영이 이어질 수 있었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한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려’ 에서 김성균은 희대의 천재 최지몽 역으로, 강한나는 고려 태조의 맏딸 황보 연화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SBS 새 월화드라마 `보보경심:려’는 오는 8월 29일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이성우 꺾은 돌고래, 서문탁 추측 증거는 체격과 자세?
ㆍ크리스티나 그리미 사망 이틀만에 또 총격…올랜도 테러 `충격과 공포`
ㆍ‘이재명 면담거절’ 김부선, “폭행당했다” 성남시 관계자 신고 후 철회
ㆍ서문탁, 복면가왕 돌고래? 결정적 증거 보니…"싸움 잘하는 분"
ㆍ‘복면가왕’ 치어리더 혜린, 맑고 청아한 가창력 `깜짝`.. “참 보람된 무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