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 신곡 ‘빠지기는 빠지더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2년 만에 정규 4집 앨범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장기하와 얼굴들(이하 장얼)은 지난 1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빠지기는 빠지더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짧은 커트 머리에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트랙슈트를 차려 입은 장기하가 ‘빠지기는 빠지더라’의 중독성 있는 가사 “빠빠빠빠”와 함께 아스팔트 맨홀과 바다에 빠지는 재기발랄함과 무표정한 멤버들의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느 도시의 뒷골목에서 바닷가 마을 그리고 망망대해까지, 공개된 30여초간의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장얼스러운 유니크한 뮤직비디오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호기심은 더욱 증폭됐다. 장얼은 앨범마다 기발하고 개성적인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이끌어냈다. 지금까지 장얼의 모든 뮤직비디오 연출을 장기하가 직접 맡았던 것과는 달리, 신곡 ‘빠지기는 빠지더라’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업계에서 가장 핫한 뮤직비디오 감독과의 작업으로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컴백 D-3을 앞두고 4집의 대한 음악 팬들의 갈증을 해소 시켜줄 ‘빠빠(빠지기는 빠지더라)’ 뮤직비디오 본편은 14일 오전 0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전격 공개된다. 한편, 장얼은 컴백 D-1인 오는 15일 오후 11시에 네이버 ‘V앱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함께 16일 오전 0시에 발매되는 4집 앨범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발매 카운트다운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이성우 꺾은 돌고래, 서문탁 추측 증거는 체격과 자세?
ㆍ크리스티나 그리미 사망 이틀만에 또 총격…올랜도 테러 `충격과 공포`
ㆍ‘이재명 면담거절’ 김부선, “폭행당했다” 성남시 관계자 신고 후 철회
ㆍ‘복면가왕’ 치어리더 혜린, 맑고 청아한 가창력 `깜짝`.. “참 보람된 무대”
ㆍ‘돌고래’ 예측 서문탁, 명품 보이스 ‘카리스마 여전사 관심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