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tvN ‘신서유기2′ / 사진제공=tvN
tvN ‘신서유기2′ / 사진제공=tvN
가수 은지원이 꼬치 요리에 푹 빠졌다.

10일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2′ TV판 8회에서는 중국 리장의 야시장 ‘자오칭 시장’을 찾은 네 요괴(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들의 꼬치 요리 먹방 퍼레이드가 공개된다.

수많은 맛집 중에서도 중국식 꼬치 요리 식당을 찾은 네 남자는 연신 감탄을 자아내며 무한리필을 해 먹었다는 후문. 특히, 평소 초딩 입맛으로 유명한 은지원이 중국의 독특한 꼬치 요리 맛에 눈을 뜨며 다른 이들이 모두 식사를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자리를 뜨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푸른 빛 호수가 펼쳐진 ‘람월곡’의 장관이 전파를 탄다. ‘람월곡’은 옥룡설산에서 녹아내린 만년설과 석회암이 만나 이뤄낸 천연의 에메랄드빛 호수가 펼쳐진 곳이다.

이번 ‘람월곡’ 여정에는 유독 예비부부들의 모습이 눈에 많이 띄었다고. 이는 ‘람월곡’이 옥룡설산 신의 축복을 받는 곳이라고 알려져 현지인들에게 웨딩 사진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당시 한창 결혼준비 중이었던 안재현은 예비부부들의 웨딩 촬영 광경을 부러워하며 눈을 떼지 못했다. 그러면서 결혼 선배 은지원에게 웨딩 촬영에 대한 얘기를 건넨 안재현은 지극히 현실적인 은지원의 조언에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신서유기2’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되며, TV판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