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앱쇼코리아` 코엑스에서 12월 개최
국내 최초, 최대 규모 온라인-오프라인-미디어 APP&ICT 통합 마케팅이 가능한 박람회 `앱쇼코리아`.

앱쇼코리아가 올해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대한민국 전시의 중심인 코엑스로 자리를 옮겨서 작년의 성공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이어갈 전망이다.

앱쇼코리아는 2014년 12월 처음 개최되어 투자자 및 바이어, 앱 개발자, 업계 종사자, 일반 관람객 등 30,000명 이상의 관람객으로 성공적인 박람회로 평가받았다.

이번 박람회는 코엑스 개최와 함께 150개사 270부스 규모로 각종 어플리케이션과 사물인터넷, 핀테크, 스마트 디바이스, VR 등 다양한 회사가 참여한다.

본격적인 스마트 모바일 시대를 맞이한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앱쇼코리아는 참가기업들에게 차별화된 마케팅과 새로운 비즈니스 창구로 주목받고 있다.

부담되는 광고비 때문에 홍보 방법을 고민하는 앱 개발사에게 전시 참가만으로 온라인 보도자료, SNS 홍보, 미디어 노출까지 제공하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는 금액 대비 높은 효율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많은 참가 예정 업체들에게 추가 비용이 필요하지 않느냐는 오해를 받을 정도다.

특히 작년부터 더욱 강화된 B2B와 B2G 매칭을 통해 벤처투자사 또는 사업 제휴를 원하는 바이어, 기관 담당자를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많은 관람객들이 원하는 애플워치와 드론,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들이 경품으로 쏟아진다.

앱쇼코리아 측은 하루 방문자수가 약 10만명에 이르는 코엑스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나씩 받아 갈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 전했다.

앱쇼코리아는 6월 30일까지 조기 신청 업체에게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케팅 서비스를 참가 즉시 제공하는 앱쇼코리아는 홍보를 원하는 스타트업과 앱 개발사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