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와 얼굴들이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수제 맥주를 선보인다.약 2년 만에 정규 4집 앨범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를 발표하는 장기하와 얼굴들(이하 장얼)은 최근 소속사 두루두루amc 공식 SNS, 유튜브 채널 등에 오는 10일에 출시 예정인 장얼 수제 맥주 ‘ㅋ’ CM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은 장얼 멤버들이 더부스 브루잉과 함께 양조한 장얼 맥주를 시원하게 들이키는 모습으로 뜨거운 여름 날씨에 딱 맞는 청량함을 자아낸다. “마시자 한잔의 ‘ㅋ’, 다음 주 불금(6월 10일)에는 시원한 ‘ㅋ’ 맥주와 함께!”라는 알쏭달쏭한 문구가 함께 적혀 있어 팬들과 유명 커뮤니티사이트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특히, 맥주 광고 영상과 함께 슬며시 ‘그러게 왜 그랬어’를 해시태그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는 트랙명을 고지하며 음악팬들의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까지 증폭시키고 있다.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탁월한 개성과 공감도 200% 음악으로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장얼은 이번에도 유명 수제 맥주 업체 더부스 브루잉과 협업으로 ‘ㅋ 수제 맥주 런칭’이라는 전무후무한 독특한 프로모션으로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오는 10일 금요일에 런칭 예정인 ‘ㅋ’ 수제 맥주는 평소 애주가로 소문나 있는 장얼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감귤, 망고 등 열대과일의 향이 한꺼번에 폭탄처럼 ‘빵’ 터지는 세션 IPA 맥주로, 무대 위에서 폭발하는 에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장얼과 싱크로율 100%인 장얼 맥주이다.한편 장기하의 얼굴들 정규 4집 앨범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는 오는 16일 발매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희본 “완벽한 미모 노출”...역대급 결혼식 ‘부럽네’
ㆍ꽃놀이패 서장훈 “좋아하고 아끼는 조세호”...비난 여론 봇물 왜?
ㆍ섬마을 여교사 ‘충격적 성폭행’ 주민들 공모 가능성...“범행 전후 통화”
ㆍ박희본·서현진, “거리낌 없이 친하다 말할 존재다”…여자들의 진한 우정
ㆍ‘꽃놀이패’ 시청자 불만 폭주 “조세호·서장훈 징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