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이 신곡 발매기념 두 번째 버스킹을 연다.지난 28일 신곡 ‘뼛속까지 너야’ 발매 전 버스킹 공연을 펼친 송유빈은 ‘god-촛불하나’, ‘크러쉬-우아해, Crush on you’, ‘자이언티-No make up’, ’10cm-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에디킴-팔당댐’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했고, 공연 마지막에 신곡 ‘뼛속까지 너야’를 라이브로 공개하며 호평을 받았다.송유빈은 첫 번째 버스킹 공연에 이어 오는 6월 3일 오후 5시부터 건대 스타시티 야외광장에서 신곡 ‘뼛속까지 너야’ 발매 기념 두 번째 버스킹을 개최한다. 건대 버스킹에서는 첫 솔로 싱글 앨범을 발표한 송유빈을 응원하기 위해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김소희가 MC를 맡을 예정이다. 또한 김소희는 MC뿐만 아니라 송유빈과 함께 깜짝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한편, 송유빈의 첫 솔로 싱글 곡 ‘뼛속까지 너야’는 비투비(BTOB) 민혁이 허타라는 이름으로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백아연-쏘쏘’ 작곡가 김원, 그리고 ‘소유&정기고-썸’ 작사가 민연재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지현 이민호 ‘드라마의 품격’ UP...국민 드라마 될까
ㆍ美해군, 음속 7배 미래형 ‘레일건’ 첫 공개 시연..“전쟁 양상 바꾼다”
ㆍ남성BJ에게 하루 300만원 ‘별풍선’ 쏘던 회장님, 알고 보니 女경리 ‘충격’
ㆍ이세돌 구리에 불계패 왜? 45수가 실착..“이런 역습 처음이야”
ㆍ구의역 사고 유족 "경찰 수사 끝날때까지 장례NO" 책임자 규명 초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