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강예원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KBS2 새 월화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 제작진이 31일 유쾌함이 느껴지는 강예원의 첫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강예원은 다음 달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백희가 돌아왔다’에서 과거 범상치 않은 미모와 깡으로 섬 전체를 들썩이게 만들었던 전설의 주인공이었으나, 18세에 갑자기 고향을 떠나 자연요리연구가 ‘양소희’로 신분세탁을 한 후 18년만에 딸 옥희와 함께 고향 섬월도로 돌아온 양백희로 분한다.공개된 사진 속 강예원은 단아한 한복을 입고 있음에도 숨길 수 없는 끼와 풍부한 감정이 느껴지는 다양한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이날은 섬월도를 주름잡은 베키파 창단주 양백희가 아닌, 자연요리연구가이자 ‘젓갈완판여왕’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양소희가 홈쇼핑에 출연하는 장면이 촬영되었다. 강예원은 친절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상품을 소개하다가도, 욱하는 성격을 감추지 못하고 카메라를 향해 삿대질을 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극중 양백희가 예사롭지 않은 인물임을 보여주고 있다.처음으로 KBS 드라마에 출연한 강예원은 촬영장에 들어서자마자 동료연기자들과 스탭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담소를 나누는가 하면 촬영 내내 밝은 미소로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화사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스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강예원은 촬영이 시작되자 자신이 맡은 양백희의 캐릭터를 능청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럽게 표현해 스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그녀의 캐릭터에 대한 깊은 고민과 부단한 노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백희가 돌아왔다`는 과거 섬월도의 스칼렛 오하라 양백희가 신분 세탁 후 18년 만에 돌아와 조용한 섬을 발칵 뒤집는 좌충우돌 코믹 소동극으로, ‘각시탈`, `상어`, `조선총잡이` 등을 연출했던 차영훈 PD와 `도도하라`, `내 인생의 혹` 등을 집필한 임상춘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획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강예원, 진지희, 김성오, 최대철, 인교진, 최필립, 김현숙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합류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백희가 돌아왔다’는 ‘동네변호사 조들호’ 후속으로 오는 6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지현 이민호 ‘드라마의 품격’ UP...국민 드라마 될까
ㆍ美해군, 음속 7배 미래형 ‘레일건’ 첫 공개 시연..“전쟁 양상 바꾼다”
ㆍ남성BJ에게 하루 300만원 ‘별풍선’ 쏘던 회장님, 알고 보니 女경리 ‘충격’
ㆍ이세돌 구리에 불계패 왜? 45수가 실착..“이런 역습 처음이야”
ㆍ구의역 사고 유족 "경찰 수사 끝날때까지 장례NO" 책임자 규명 초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