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전제품 리뉴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의 전제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맛은 국내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신맛을 줄이고, 깊은 로스팅에서 오는 풍미와 원두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선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이탈리안 감성을 더해 더욱 고급스럽고 심플하게 변경됐다.

또 ▲아메리카노 로마 ▲스위트 아메리카노 피렌체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나폴리 ▲카페라떼 베네치아 등 각 제품마다 이탈리아 도시와 연계한 스토리를 부여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극대화 했다.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최초 카페라떼 제품도 내놨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 베네치아’는 깊고 진한 원두의 맛에 우유의 풍미와 브라운 슈가의 부드러운 단맛을 더해, 원두커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탈리아를 콘셉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네스카페 크레마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배우 서강준을 새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10·30·9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다음 달부터 전국 편의점, 마트, 할인점과 온라인, 네스카페 온라인숍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네스카페 크레마 리뉴얼은 제품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 개선뿐만 아니라 이탈리아라는 새로운 콘셉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감성적인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말했다.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