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MBC ‘가화만사성’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가화만사성’ 방송화면 캡처
‘가화만사성’ 안효섭이 기대고 싶은 연하남의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강인)에서 안효섭은 상처받은 김지호를 위해 치유의 세레나데를 불러줬다.

이날 방송에서 미순(김지호)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빼돌리려던 옛 남편 봉만호(장인섭)를 붙잡아 봉삼봉(김영철)에게 알렸다. 두 딸을 데려오기 위해 벌인 일이지만, 왠지 모를 아픈 마음에 눈물을 흘리는 미순을 보며 철수(안효섭)는 “소주 한 잔 하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미순은 “오늘은 혼자 마시겠다”고 방으로 들어갔고, 철수는 가게에서 자리를 잡고 기타 반주와 함께 위로의 노래를 건넸다.

이는 미순에게 건네는 속 깊은 배려이자 진솔한 위로의 곡으로 철수의 담담한 듯 달콤한 목소리와 수준급 기타 솜씨가 한데 어우러져 미순에게는 물론 안방극장에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안효섭은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준비가 아쉬웠는데 많은 분들이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철수에 많은 애정을 보내주시고 아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라는 인사를 건넸다.

안효섭이 연기하는 최철수는 미순 옆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기대고 싶은 연하남으로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안효섭이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으며, 김지호 주변을 맴도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안효섭은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 ‘한번더 해피엔딩’ ‘딴따라’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연기자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으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