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KBS2 ‘아이가 다섯’ 성훈 / 사진=KBS2 ‘아이가 다섯’ 방송 캡처
KBS2 ‘아이가 다섯’ 성훈 / 사진=KBS2 ‘아이가 다섯’ 방송 캡처
‘아이가 다섯’ 성훈이 서툰 ‘밀당(밀고 당기기)’를 선보였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정하나, 연출 김정규) 30회에서는 김상민(성훈)이 이연태(신혜선)를 향한 밀당 작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상민은 자신을 정말 친구로만 생각하는 연태에게 서운함을 느꼈던 터. 이에 진주(임수향)에게 세 번만 만나자고 제안, 본격적인 질투 작전에 돌입했으나 정작 진주와의 소개팅에도 반응하지 않는 연태를 보며 시무룩해 하는 등 연애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연태가 7년 짝사랑 남인 태민(안우연)과 함께 술을 마시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상민은 자신이 작전 중이라는 것도 잊은 채 질투하고 발끈했다. 전화를 받지 않는 연태의 행동에 동네를 찾아가서는 “전화는 왜 안 받냐, 연락이 안 돼서 걱정했다”며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김상민은 이번 작전을 통해 이연태의 표정 변화만으로도 안절부절 못하고 작은 행동들에도 큰 의미를 부여하는 등 귀여운 짝사랑남의 면모를 보여줬다. 그의 어설픈 행동들에 연태도 조금씩 흔들리고 있어 무사히 작전을 성공하고 로맨스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가 다섯’은 이날 시청률 29.8%(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