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송중기 /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중기 /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송중기가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일환으로 중국 광저우와 심천에서 팬들과 만났다.

527, 28일 양일에 걸쳐 광저우의 스포츠 아레나와 심천 심천만 춘견체육관에서 열린 팬미팅에는 총 2만 여명의 팬들이 참여, 특별한 시간을 함께했다.

송중기는 아시아투어 각 도시마다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하루하루가 너무나 큰 감동이다라고 전했고, 팬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는 모습과 날로 늘어가는 중국어 실력을 드러내며 남다른 팬 매너를 보이기도 했다.

중국으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팬들에게 직접 쓴 편지에는광저우는 처음 가보는 곳이고, 심천은 고등학교 졸업하고 여행을 왔던 곳이라며 “13년이 지난 후 여러분께 사랑받는 배우가 되어 다시 오게되니 마음이 뭉클하다”고 했다.

특히 이번 광저우와 심천에서는, 팬미팅 당일 모두 비가 내렸고 이에 송중기는 우천속에서도 함께해 주신 팬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전 좌석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2016 송중기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지금까지 총 4만 여명이 참여했다. 65일 상해, 611일 홍콩, 617일 성도, 625일 타이페이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남겨두고 있다.

한편 송중기는 최근 종영한 KBS2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 역으로 한국을 넘어 중국, 아시아 대륙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