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MBC ‘라디오스타’ 하석진, 김지석 /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MBC ‘라디오스타’ 하석진, 김지석 /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배우 하석진과 김지석이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했다.

하석진과 김지석은 지난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하석진은 “뇌섹남-로맨티스트 이런 이미지 다 깨고 싶다”는 의지처럼 기존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반전 상남자’ 면모로, 김지석은 ‘예능 보석’으로 떠오를 만큼 사랑스러운 매력과 술술 쏟아져 나오는 예능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절친한 사이답게 두 사람은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치기도 했다. 김지석은 유학 시절에 한국에서 친구가 보내준 팩스로 외로움을 달랬냐는 질문에 “그때 당시 야설(야한 소설)이 굉장히 유행이었다. 어떻게 하면”이라며 단어 선택을 고민하기 시작했고, 이때 하석진은 “(이야기) 풀 수 있을까?”라는 놀리는 듯한 말을 던지며 선제공격에 나섰다.

이후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이어간 김지석은 하석진에 대한 폭로를 쏟아내 웃음을 자아내기 시작했다. 김지석이 “하석진이 내가 몇 번 (술) 자리를 해봤는데”라고 운을 띄우더니 “여자들이 싫어하는 행동 몇 가지를 하더라”며 하석진의 주사를 밝힌 것. 이어 그는 “이렇게 생긴 분이 술을 먹고 ‘으아아아악!’ 소리를 지른다”라며 하석진의 마초적인 주사를 따라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깊은 한숨을 내쉬던 하석진은 자체적으로 자신의 주사를 공개했다. 하석진은 “술에 취하면 도로에 있는 삼각뿔을 부부젤라처럼 분다”라며 자리에서 일어나서 삼각뿔을 분 뒤, “이렇게 불고 ‘으아악!’ 한다고 한다”라며 주사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후 하석진과 김지석은 불타는 클러버로 변신해 댄스를 선보이며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으로 하석진, 김지석, 한혜연, 한혜진이 출연했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