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드럭 레스토랑 재킷/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드럭 레스토랑 재킷/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준영이 속한 정준영 밴드가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으로 팀명을 변경, 새 음반을 발표하고 새 출발에 나선다.

드럭 레스토랑은 25일 0시 공식 페이스북 등 SNS에는 새 음반의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처음으로 공개,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먼저 게재된 커버 이미지에는 ‘2016. 05. 27 PM 12:00 Online Release’라는 새 음반의 음원 공개일이 적혀있다. 더불어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4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기존 정준영 밴드에서 새로운 팀명으로 바뀌며 변화된 모습을 자연스레 암시했다.

이어 공개된 팀명과 동일한 새 음반 ‘Drug Restauran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도 공개됐다. 레스토랑의 메뉴판 모양으로 제작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이번 음반에 수록되는 타이틀곡 ‘미스테이크(Mistake)’를 비롯해 ‘섹시밤(Sexy Bomb)’, ‘왓?!(What?!)’, ‘웬 더 머니즈 백(When The Money’s Back)’까지 인트로 포함 총 5곡의 제목이 모두 공개됐다.

이 중 ‘웬 더 머니즈 백(When The Money’s Back)’은 CD에만 수록된 신곡으로 이에 음원 공개에 이어 오프라인으로 발매될 소장 가치를 높이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드럭 레스토랑은 ‘약국의 약보다 더 쾌적한 처방을 하겠다’는 뜻을 갖고 있으며, 드럭 레스토랑의 음악이 사회에 찌든 사람들을 위한 치유와 탈출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고 있다. 밴드 드럭 레스토랑은 보컬 정준영, 기타리스트 조대민, 베이시스트 정석원, 드러머 이현규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9일 서울재즈페스티벌을 통해 새 음반의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