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tvN ‘또 오해영’ 포스터 / 사진제공=tvN
tvN ‘또 오해영’ 포스터 / 사진제공=tvN
‘또 오해영’이 인기 가도를 이어간다.

tvN 측은 25일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이 2회 추가 편성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오해영’은 이로써 16부작이 아닌 18부작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특히 이번 ‘또 오해영’의 2화 추가 편성은 결말에 해당하는 분량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16부작이라는 분량 사정상 편집될 수밖에 없었던 대본에 담긴 풍성한 이야기들을 기존 속도감 그대로 극의 흐름에 맞게 더하는 형식으로 완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박해영 작가의 꼼꼼하고 밀도 있게 완성된 대본을 갖고 실제 촬영에 들어가다 보니 시청자들께 보여주고 싶은 감정과 이야기들이 넘쳐났다. 여기에 송현욱 PD의 세심한 연출, 배우들의 열연, 스태프들의 디테일한 작업이 더해져 자연스럽게 분량이 늘어났다”며 “16부작으로 예정돼 있어 어쩔 수 없이 축약하려 했던 분량들을 모두 방송으로 보여드리려 하다 보니 2회분을 추가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이야기를 늘리는 형태가 아니므로 기존 속도감 그대로 빠른 흐름으로 풍성한 이야기를 담아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또 오해영’ 측은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드라마로 시청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는 박도경과 두 오해영의 이야기뿐 아니라 한태진(이재윤), 박수경(예지원), 이진상(김지석), 박훈(허정민) 등 각각의 에피소드들과 박도경의 가족사까지 모든 캐릭터들을 조명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