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JTBC ‘마녀보감’ 도희 / 사진제공=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JTBC ‘마녀보감’ 도희 / 사진제공=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배우 도희가 사기꾼 왈패 소녀로 변신한다.

JTBC ‘마녀보감'(극본 양혁문 노선재, 연출 조현탁 심나연)측은 25일 도희의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첫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도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깜찍하게 질끈 묶은 머리, 심상치 않은 패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도희는 환하게 웃는 당찬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도희는 극 중 태어났을 때부터 고아로 홀로 남겨져 돈을 벌기 위해 물불 안 가리는 생계형 사기꾼 소녀 순득 역을 맡았다. 당차고 당돌한 왈가닥에 능청스러운 임기응변 능력까지 갖춘 순득은 사기 도박판에서 허준(윤시윤)과 처음 만난 후 여러 사건으로 얽히며 그와 인연을 맺게 된다. 이후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첫 등장을 앞둔 도희는 “첫 촬영에서 긴장을 많이 했는데 윤시윤 선배님이 워낙 잘 챙겨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생각보다 빨리 적응했다”라며 “시청자들이 어떻게 받아들여 주실지 걱정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 잘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녀보감’ 제작진은 “새롭게 투입된 도희가 윤시윤과의 찰떡 호흡을 바탕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게 될 예정이다. 남다른 열정으로 촬영에 임해 동료 배우들의 칭찬도 자자하다”라며 “5회부터 많은 캐릭터들의 성격이 달라지는 등 변화가 예고돼 있다”고 전했다.

‘마녀보감’ 5회는 2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