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미러링 솔루션 '카링크'를 적용한 거치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B850R'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새 제품은 카링크를 통해 스마트폰의 동영상부터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통신형 내비게이션 앱 연동뿐 아니라 음악, 게임 등을 양방향에서 제어가 가능하다. 또 연 2만 원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내지 않아도 되는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과 MBC TPEG을 제공한다.

내비게이션에 채택한 '아이나비 리얼 3D'는 주요한 지형지물을 현실감있게 렌더링 처리해 목적지를 쉽게 찾아 갈 수 있다. 또 사용자 운전패턴 및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경로안내와 다양한 지도 뷰 모드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국내 내비게이션 최고 사양인 Cortex A9 CPU와 DDR3 512MB 메모리를 갖춰 빠른 경로안내와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지원하는 멀티태스킹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위치수신 능력이 빠르고 정확한 SiRF V8 GPS도 탑재했다.

새 제품의 판매가격은 16GB 기준 26만9,000원이다. 다음달 22일까지 제품 구입시 3만9,000원 상당의 카링크 전용 동글을 제공한다.

팅크웨어, 미러링 솔루션 적용한 내비게이션 출시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선진모터스, 재규어랜드로버 동대문 전시장 넓힌다
▶ 현대차, '규제 풀렸다'…캠핑카 시장 적극 공략
▶ A6 다변화 나선다,,올로드 콰트로 한국 출시
▶ [기자파일]'쏘나타 vs 말리부', 강판으로 옮겨 붙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