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검은 달빛 아래서’ 포스터 / 사진=아우라미디어 제공
‘검은 달빛 아래서’ 포스터 / 사진=아우라미디어 제공
한중합작드라마 ‘검은 달빛 아래서’(극본 강수연, 연출 이정표)가 오는 24일부터 중국 소후(SOHU) TV에서 방송된다.

총 9부작인 ‘검은 달빛 아래서’는 그룹 위너 남태현이 ‘미대 오빠’이자 ‘엄친아’ 강우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작품으로 지난해에 사전제작이 완료된 바 있다.

완벽한 남자 같지만 여러 비밀을 지니고 있는 강우의 어머니 역으로는 연기파 중견 배우 김서라가, 강우의 연인 월하 역으로는 신예 김수연이 출연해 깊이 있는 스토리들을 이끌어냈다.

특히 김서라가 분한 강우의 어머니는 남편을 여의고 모진 고난을 겪으면서도 아들에게 번듯한 기업을 물려주기 위해 헌신을 다 하지만 아들에 대한 소유욕이 엄청난 인물로 그려지며 스릴러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는 후문.

극 중 강우의 연인 월하 역의 김수연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MBC ‘빛나는 로맨스‘ 등에 비중 있는 역할로 출연했던 촉망받는 신예로 1인 2역에 도전했다.

또 연극계와 독립영화에서 활약했던 신인 연기자 임선우와 정도현, 김화영, 아역 연기자 출신 이예림 등이 캐스팅 돼 핏빛 호러의 극중 호흡을 맞췄다.

제작사인 아우라미디어의 고대화 대표프로듀서는 “사전제작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 작품인 만큼 중국과 한국에 연이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받을 것”이라며 “흔치 않은 스릴러 장르의 작품을 만날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검은 달빛 아래서’는 SBS ‘닥터 이방인’ 등을 제작한 아우라미디어(대표 임성균)와 중국의 중견 제작사인 관야미디어(冠??媒)가 한중합작으로 제작한 연작 드라마 중 첫 작품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