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이 아시아 투어의 중국 난징 콘서트에서도 현지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21일 중국 난징 ‘NANJING OLYMPIC CENTER GYMNASIUM’ 에서 아이콘의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NANJING’ 공연이 열린 가운데 아이콘은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리듬타’로 공연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 아이콘은 ‘덤앤더머’, `시노시작’, `지못미’, ‘AIRPLANE’, ‘기다려’, `아니라고’, ‘왜 또’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무대 중간 중국어와 영어로 현지 팬들에게 인사하며 반갑고 고마운 마음을 전해 큰 환호를 받았다. 팬들은 `취향저격’ 무대에서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불러 아이콘을 감동시켰다. B.I와 BOBBY, 김진환 등 멤버들의 개별 무대도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김진환은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패러디 무대를 선보이며 여장으로 등장,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난징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아이콘은 다음달 3일 선전, 11일 상하이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윤혜, 하의실종 11자 극세사 각선미 ‘시선강탈’
ㆍ`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경규의 `절권도` 도전은 계속된다
ㆍ‘그것이 알고싶다’ 사망 여대생, 남친에 폭행정황…법정서 흘린 눈물은 거짓?
ㆍ‘곡성’, 개봉 10일 만에 400만 관객 돌파…‘국제시장’ `7번방의 선물’ ‘광해, 왕이 된 남자’보다 빠르다
ㆍ`마녀보감` 곽시양, 숨막히는 2분 `연기력 물올랐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