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 매 회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는 이야기로 본방사수의 유혹을 전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선 더욱 빨라진 전개와 함께 얽히고설킨 등장인물들의 관계가 풀어지며 이들의 인생을 좌우할 전환점이 쏟아질 예정이라고. 이에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관전 포인트를 미리 짚어봤다. 1. 천정명, 서이숙과 손잡고 조재현의 궁락원에 들어갈 수 있을까.지난 방송에선 3년 동안 오직 김길도(조재현 분)를 향한 복수만을 목표로 둔 채 조심스럽고 치밀하게 힘을 키워가는 무명(천정명 분)의 스토리가 그려졌다. 특히 무명이 궁락원 입성을 위해 전통음식 평론가인 설미자(서이숙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는 사실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6회 방송 말미에선 궁락원을 사이에 두고 이들의 신뢰가 살짝 틀어져 살얼음을 걷는 듯한 긴장감을 더했다. 때문에 김길도에게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이 완벽하게 한 편이 되어 무명이 궁락원 입성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케 하고 있다.2. 조재현-공승연, 원망과 분노로 휩싸인 이들의 진짜 관계는.방송 초반부터 다해(공승연 분)는 홀로 고군분투하며 궁락원과 김길도에 대해 낱낱이 파헤쳤고 이를 눈치 챈 김길도는 다해에게 궁락원에 대해 캐는 것, 들어오려는 것 모두 용납 못한다며 무섭게 협박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물음표를 던졌다. 하지만 공승연은 설미자에게 끈질기게 매달린 끝에 궁락원 입성에 성공했고 김길도와 단 둘이 마주치며 안방극장을 급속 냉각시켰다. 이처럼 서로를 향한 원망과 분노의 감정을 가지고 있는 둘의 관계는 오늘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3. 다가오는 이상엽의 출소일, 보육원 4인방의 재회는 이뤄질까.태하(이상엽 분)가 여경(정유미 분) 대신 살인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로 들어간지 3년이 지난 현재, 태하의 출소일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다. 다가오는 태하의 출소 일에 여경은 사법고시 마지막 면접을 앞두고 있고 무명은 김길도를 향한 복수만을 바라보고 있는 상황. 길용(김재영 분)만이 유일하게 친구들 사이에서의 다리 역할을 해주고 있다. 이에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끈끈한 우정과 의리를 이어가던 이들이 과연 한 자리에 모일 수 있을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이처럼 수많은 궁금증들로 매 회 헤어나올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는 ‘마스터-국수의 신’의 이번 주 방송에선 이 모든 관계들과 이야기들이 풀어질 예정이어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등장인물들의 인생이 걸린 터닝포인트들은 1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영남 대작 논란, 28세 연하 신정아와 열애? "사진 있으면 전재산 주겠다"
ㆍ채식주의자 품절대란, 한강 한국인 최초 맨부커상 수상 효과? 하루 4500부 판매
ㆍ[공식입장] `이창명 소주2병 마셨다` 진술 확보? "CCTV 보면…"
ㆍ박시연 이혼 소송, 근황보니 몰라보게 후덕해진 모습 `깜짝`
ㆍ병역특례제도 단계적 폐지…이공계 `반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