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의 여왕’ 가수 유미가 ‘슈가맨’에 출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유미는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 유재석 팀의 슈가맨으로 출연했다. 이날 유미는 자신의 최대 히트곡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열창했다. 또한 얼마 전 결혼식 축가를 부르며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김정은’이 유미 몰래 깜짝 출연 하며 의리를 과시했으며, 슈가맨 출연의 유미는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단숨에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유미는 데뷔곡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히트시키며 화려하게 데뷔했으며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인 ‘별’로 역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름을 알렸다. 또한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드라마 ‘삼총사’, ‘로맨스가 필요해’, ‘나인’, ‘주군의 태양’ 등 유명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파워풀한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실력파 가수임을 입증해왔으며, KBS2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고음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한편 유미 현재 국민가수 임창정, 락의 황제 김종서, 아이돌 그룹 유키스와 라붐, 실력파 보컬 The Ray가 소속되어 있는 nhemg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오는 18일 정오 오랜 시간 공을 드린 신곡 `이 노래 좀 들어주라`를 발표하며 오랜만에 가요계로 컴백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영남 대작 논란, 28세 연하 신정아와 열애? "사진 있으면 전재산 주겠다"
ㆍ채식주의자 품절대란, 한강 한국인 최초 맨부커상 수상 효과? 하루 4500부 판매
ㆍ[공식입장] `이창명 소주2병 마셨다` 진술 확보? "CCTV 보면…"
ㆍ박시연 이혼 소송, 근황보니 몰라보게 후덕해진 모습 `깜짝`
ㆍ병역특례제도 단계적 폐지…이공계 `반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