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울산현대축구단울산현대축구단이 18일 오전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소아암 투병중인 임모 어린이(11)를 만나 기금을 전달했다.울산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소아암 어린이 돕기 시즌권 구매 릴레이`를 실시했으며, 김기현 울산광역시장과 박영철 울산광역시의회 의장 등 지역인사와 JCI울산청년회의소 등 단체가 동참했다.이후 울산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울산대학교병원의 추천을 받아 현재 올해 초 급성골수백혈병 진단을 받은 임모 어린이에게 기금을 지원하게 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임O혁 어린이를 비롯해 김광국 울산현대축구단 단장, 김용대 선수, 초록우산재단 정인숙 본부장, 울산 청년회의소 장윤호 회장, 울산대학교병원 정융기 진료부원장 등 각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특히 이날 전달식에 참가한 임모 어린이는 김용대에게 친필 사인 골키퍼 장갑과 축구공을 선물 받고 함박 웃음을 지었다. 또한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선수와 기념사진을 함께 찍는 등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행사에 참가했다.한편, 울산은 매년 지속적으로 학교방문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는 등 지역과의 소통에 힘써왔으며, 이번 성금 전달식을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환원할 계획이다.
스포츠팀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영남 대작 논란, 28세 연하 신정아와 열애? "사진 있으면 전재산 주겠다"
ㆍ유상무 성폭행 신고여성, 5시간 만에 의사번복...경찰 “자초지종 들어봐야”
ㆍ[공식입장] `이창명 소주2병 마셨다` 진술 확보? "CCTV 보면…"
ㆍ박시연 이혼 소송, 근황보니 몰라보게 후덕해진 모습 `깜짝`
ㆍ병역특례제도 단계적 폐지…이공계 `반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