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톤A 멀티비타민&미네랄’이 5월 2일부터 가격을 대폭 인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현재 직영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온톤스토어에서 기존 소비자가 61,500원(자사몰 기준)에 판매되던 싱글세트(30일분)를 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건강전문기업 트리테라 측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대량 생산 체제로 확대했다”며 “이에 가격인하와 더불어 5월 6일 개원한 새로운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우장산 황제한의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회사 측에 따르면 피로회복과 면역력에 효과적인 비타민B군 전 8종과 비타민D와 항산화 비타민인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을 포함, 음식으로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인 타우린, 베타카로틴,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된 제품이며 무코팅 정제로 되어 있어 속이 쉽게 더부룩해지는 사람도 무리 없이 섭취 가능하다.또한 여분의 색소나 향료 등의 첨가물은 배제하고, 각 영양소의 효과를 최대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했다.트리테라 관계자는 “온톤A는 약사와 한의사의 오랜 경험을 통한 노하우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수험생 영양제, 부모님 또는 은사님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디지털정보팀 김현우기자 khw@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영남 대작 논란, 28세 연하 신정아와 열애? "사진 있으면 전재산 주겠다"
ㆍ유상무 성폭행 신고여성, 5시간 만에 의사번복...경찰 “자초지종 들어봐야”
ㆍ[공식입장] `이창명 소주2병 마셨다` 진술 확보? "CCTV 보면…"
ㆍ박시연 이혼 소송, 근황보니 몰라보게 후덕해진 모습 `깜짝`
ㆍ병역특례제도 단계적 폐지…이공계 `반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