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저스틴 팀버레이크 ‘Can’t Stop The Feeling!’ / 사진제공=소니뮤직
저스틴 팀버레이크 ‘Can’t Stop The Feeling!’ / 사진제공=소니뮤직
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18일 소니뮤직에 따르면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새 싱글 ‘캔트 스톱 더 필링(Can’t Stop The Feeling!)’은 27개국 아이튠즈 차트에 이어 빌보듯 핫100 차트 1위에 올랐다.

‘캔트 스톱 더 필링’은 빌보드 디지털 송즈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약 379,000여 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가 하면 싱글 판매량은 2016년 역대 최다 기록을 세우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다수의 수상기록과 획기적인 연출력으로 유명한 Mark Romanek 감독의 작품이며 이미 13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캔트 스톱 더 필링’은 맥스 마틴과 쉘 백이 영화를 위해 공동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며, 이는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두 그래미 수상자와 함께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첫 이력이다.

오리지널 수록곡은 2016년 미국 개봉 예정인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 사운드트랙 중 첫 번째 싱글로 발표될 예정이다. 사운드트랙 앨범은 RCA 레코드를 통해 오는 9월 23일 발매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