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을 둘러싼 안타까운 사연의 진실이 조금씩 수면 위로 드러난다.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지난 방송에서는 어린 시절 의문의 사고로 인해 엄마를 잃게 된 다해(공승연 분)의 아픈 과거가 그려졌다. 특히 죽은 엄마의 피가 묻은 카디건이 김길도(조재현 분)에 의해 불에 타자 그 속에 배어있는 향기를 잃어버리지 않으려 발버둥 치는 다해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눈물짓게 만들었던 상황.그런 가운데 납골당 앞에서 국화꽃을 든 채 눈물을 글썽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18일 방송될 7회의 한 장면으로 죽은 엄마의 납골당에 찾아간 다해가 엄마에 대한 그리움, 원망 그리고 슬픔까지 모든 감정을 쏟아낼 예정이다. 또한 그녀가 엄마에게 전하는 대사 속엔 엄마의 죽음에 대한 실마리가 담겨있다고.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이 장면에선 다해가 누구보다 독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밖에 없었던 진실이 밝혀질 예정이다. 그녀의 안타까운 사연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며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에서 다해는 설미자(서이숙 분)에게 끈질기게 접근한 끝에 국수집 궁락원에 들어가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고대천(최종원 분)의 방을 뒤지던 중 김길도와 단 둘이 맞닥뜨리게 돼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몰아넣었다.공승연의 과거 속에 숨은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KBS2 ‘마스터-국수의 신’ 7회는 1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강 한국인 최초 맨부커상 수상…`채식주의` 어떤 소설? 상금 어마어마
ㆍ조영남 대작 논란 "조수 100명 넘는 작가도 多, 미술계 관행"
ㆍ제시카 Fly, 티파니와 솔로대결 압승? 음원차트 1위 휩쓸어
ㆍ13살 지적장애女 성매수한 남성에 “손해배상 책임없다”…가해자 면죄부?
ㆍ신세계 면세점 개장 하루 앞두고 `연기 소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