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톱 모델 야노시호의 워너비 몸매 비결이 공개되어 화제이다.지난 16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의 ‘CG야? 사람이야? 출산도 두렵지 않은 몸매 甲 스타`에서 야노시호가 5위로 선정된 것.173cm의 키와 쭉 뻗은 롱다리, 11자 복근을 소유한 야노시호는 딸 사랑이를 임신했을 당시에도 임산부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늘씬한 몸매와 미모로 일본을 넘어 한국 여성들에게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야노시호의 몸매유지 비결이 공개되었다. 야노시호는 완벽한 몸매를 위해 인스턴트와 패스트푸드를 절대 먹지 않고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슬로푸드와 요가로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특히 야노시호는 꾸준한 요가로 출산 후 2개월 만에 몸매를 회복하여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야노시호는 몸매 좋은 스타들만 한다는 란제리 화보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어 그녀의 우아한 몸매를 자랑,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히고 있다.한편, 야노시호는 얼마 전 공개된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샹티(CHANTY)의 화보에서 명품 몸매를 선보이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강 한국인 최초 맨부커상 수상…`채식주의` 어떤 소설? 상금 어마어마
ㆍ조영남 대작 논란 "조수 100명 넘는 작가도 多, 미술계 관행"
ㆍ제시카 Fly, 티파니와 솔로대결 압승? 음원차트 1위 휩쓸어
ㆍ13살 지적장애女 성매수한 남성에 “손해배상 책임없다”…가해자 면죄부?
ㆍ신세계 면세점 개장 하루 앞두고 `연기 소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