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휴가철 카라반 여행권 증정 및 전용쇼핑몰 이용 등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슈퍼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지난 3월 티볼리 에어 출시와 더불어 시작된 1차 행사에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휴가철 주요 휴양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라반 여행권 등을 증정하는 2차 행사다.

카라반 이용권 등 경품 이벤트는 전국의 쌍용차 전시장에서 실시하며 이벤트 참가를 원하면 오는 6월20까지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파주 임진강 카라반 이용권(20가족), 태안 몽산포 카라반 이용권, 주유상품권 5만원권(2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23일에 개별 통보한다.

온라인 견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6월30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제품의 온라인 견적을 내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7일이다.

한편, 쌍용차는 5월 쌍용차를 구매시 전용 온라인쇼핑몰 SSOM(썸, SSangyong Owner’s Mall)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캠핑가전용품 등을 최대 80%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쌍용차 출고자에게만 오픈한다. 향후 지속적으로 상품을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쌍용차, "전시장 방문하고 카라반 여행 떠나요"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연재칼럼]최초 하이브리드는 어떻게 개발됐을까①
▶ 2016 AFOS, 한국 드라이버 잇따라 포디엄 입성
▶ 쌍용차, 체어맨 W에 활기 불어 넣는다
▶ 들어는 봤나? 벤츠 트럭 '뉴 아록스(Aro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