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에서 기타리스트 카일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이 웃음과 눈물을 넘나드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11일 방송에서는 딴따라 밴드가 우여곡절 끝에 첫 공중파 무대를 갖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과정에서 카일(공명)은 가장 큰 목소리로 기쁨을 표출했으며 다른 멤버들은 이해하지 못할 비닐 바지에 올백머리 컨셉을 들고와 자랑하는 등 누구보다도 적극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하지만 곧이어 카일은 같은 줄리어드 출신의 상원(서강준)이 등장하자 ‘눈물의 아이콘’ 변신, 섬세한 변화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짠하게 만들었다. 딴따라 밴드를 위해 상원이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나오자 카일은 줄리어드에 다닐 당시 숨 쉬는 것까지도 상원과 경쟁을 하며 힘들게 보내왔었다는 사실을 고백하며 감정을 폭발 시킨 것. 지금까지 줄리어드에 대해 자랑만 했던 카일이 처음으로 과거의 힘들었던 속 이야기를 꺼내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은 이전과는 다른 카일의 새로운 면을 드러난 장면이었다.숨겨져있던 사연을 이야기하며 캐릭터의 변화를 그려낸 공명의 섬세한 감정연기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명은 ‘멍뭉이’라는 별명으로 해피 바이러스 카일을 잘 살려 냄과 동시에 묵직한 감정선 연기까지 소화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힘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카일 눈물 안타까웠다", "밝은 캐릭터 속에 아픈 사연이 있었네", "웃고 울고 오늘의 단짠 캐릭터다”, “공명 캐릭터 잘 살린다” 등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카일의 감정 변화와 함께 까메오 상원 역으로 본격 등장하는 서강준의 역할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를 12일 밤 10시 8회가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다이아 합류` 정채연, 누리꾼 비난 폭주하는 이유? "뭔 말을 하는지…"
ㆍ서울 부산 16분 주파 ‘대박’...승객 사로 잡는 음속열차 카운트다운?
ㆍ젝스키스 ‘다양한 음악’ 보여줄까? YG와 계약에 팬들도 심쿵!
ㆍ형부 성폭행으로 낳은 아들 살해한 처제, 법정서 끝내 눈물
ㆍ‘열흘 새’ 의정부 모텔서 나체女 시신 잇따라 발견..“겁이 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