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KBS2 ‘어서옵SHOW’ / 사진제공=KBS
KBS2 ‘어서옵SHOW’ / 사진제공=KBS
‘어서옵SHOW’ 생방송에 새로운 게스트가 등장한다.

KBS2 ‘어서옵Show’ 측은 11일“’어서옵SHOW’의 생방송이 수요일로 확정됐다. 이날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세 시간 동안 네이버 V앱과 네이버 TV캐스트, KBS my K를 통해 두 번째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힌 데 이어 “서장훈, 하석진, 스티브J&요니P가 두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다”라고 밝혔다.

지난 6일 첫 방송 한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이서진-노홍철의 사이다 돌직구와 상극 케미를 비롯해 윤활유 김종국까지 3명 재능호스트들의 범상치 않은 합을 선보인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생방요정 김세정과 함께하는 ‘어서옵SHOW’의 생방송이 수요일로 확정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총 3시간 동안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V앱과 TV캐스트, KBS my K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생방송 홈쇼핑을 통해 재능기부자들이 기부하는 ‘재품’은 단돈 100원에 판매되며, 시청자들은 100원의 문자투표를 통해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수익금은 기부된다.

두 번째 생방송의 ‘재능기부자’로는 서장훈-하석진-스티브 J&요니 P가 나선다. 이에 전 농구선수에서 예능인으로 거듭난 서장훈과 뇌섹남으로 유명한 배우 하석진, 패션디자이너 부부인 스티브 J&요니 P가 어떤 재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으로 본 방송은 금요일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