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가수 윤하 / 사진=윤하 SNS
가수 윤하 / 사진=윤하 SNS
가수 윤하가 오랜만에 깜짝 DJ의 모습으로 청취자들과 반갑게 조우했다.

윤하는 지난 9일 샤이니 종현을 대신해 MBC 라디오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이하 푸른밤)’의 임시 DJ로 오랜만에 청취자들을 만났다. 이는 지난 2014년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하차 이후 1년 6개월 만이다.

‘별밤’ 진행 당시 라디오 최연소 DJ로 2011 연예대상 라디오 부문 우수상을 차지할 만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였던 윤하는 오랜만에 찾은 라디오 부스 안에서 변함없는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푸른밤’ DJ를 정말 해보고 싶었다는 윤하는 아담하고 안락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것이 무척 마음에 든다며 즐거워했고, 윤하의 깜짝 DJ 복귀를 환영하는 많은 청취자들의 메시지 쏟아지기도 했다.

여기에 ‘별에서 온 연애’라는 코너에서는 이날 게스트였던 이지형, 루시아와의 완벽 호흡으로 실시간으로 보내온 청취자들의 연애 사연을 읽어주고 진지하게 상담에 임하며 인상을 남겼다. 오랜만에 DJ로서 생방송 진행을 무사히 마친 윤하는 “지금까지 ‘푸른밤’ 윤하였습니다. 저는 내일도 곁에 있겠습니다. 내일도 쉬러 와요”라는 멘트로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윤하는 이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별이 빛나는 푸른 밤 같다고. 미니 새싹 문자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스튜디오에서 방송하니 기분이 참 좋네요. 일주일간 ‘푸른밤’ 가족들 잘 부탁드립니다. 어여삐 여겨주셔요”라고 소감을 남겼다.

윤하는 종현을 대신해 오는 15일까지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의 진행을 이어간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