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1, 2회 방송 후 톡톡 튀는 tvN 로맨스 드라마의 명맥을 이어갈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두 번째 OST가 5월 10일 자정(9일 밤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이번 OST는 `감성 보컬` 벤이 참여한 `꿈처럼`으로, 여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벤은 tvN `오 나의 귀신님`, `연애 말고 결혼`, KBS2 `프로듀사` 등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의 OST에 참여하여 좋은 반응을 얻으며 떠오르는 OST 요정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번 `또 오해영` OST `꿈처럼` 역시 벤만의 섬세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 벤의 깨끗한 보이스와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빛을 발한다.첫 회부터 극 중 오해영의 감정선을 따라 삽입된 `꿈처럼`은 오해영의 심정을 그대로 그려낸 가사로 1화 엔딩에도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1, 2회 방영 후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일부 누리꾼들은 "OST 혹시 서현진이 부른 거 아니냐" 등 여주인공의 감정을 제대로 담아낸 이 곡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뛰어난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코퀸` 서현진의 테마곡인 만큼, 극에 대해 한층 공감을 높일 곡으로서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한편 벤은 KBS2 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에 고정 게스트로 발탁돼 활동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결혼’ 김가연♥임요환, 부케 주인공은 홍석천 “처음이라 얼떨떨”
ㆍ‘SNL’ 아이오아이, 11색 매력 시청자 홀렸다…자체최고 시청률 경신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부모 욕에 분노..망치 준비했다” 진술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8연승 대기록…국카스텐 하현우 양파 마저 눌렀다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토막살인후 SNS에 3억 만들기 계획 올린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