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의 뜻이 화제인 가운데 노홍철의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다. `무한도전 전 멤버` 노홍철은 지난해 9월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으로 방송 복귀했다.당시 추석특집으로 편성된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서 노홍철과 여행작가 태원준, 대학생 이동욱, 모델 송원석, 거리 아티스트 료니 등 5명이 20일간 1인당 18만원의 비용으로 유럽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한 20대 남성은 "이름 대신 그 녀석이라고 불리는 남자다"라며 "꼰대 같은 어른이 되느니 일찍 죽는 게 낫다고 말하더라"고 노홍철을 소개했다.노홍철은 "그 녀석이 된 후 동료들이 울면서 전화했다. 날 정말 걱정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노홍철은 "사실 그 동료가 나보다 일도 많고 왕성히 활동 중이다. 어쩌면 나보다 더 힘들게 일하고 있고 하는 일을 유지하려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렇게 최선을 다해 버티고 있기 때문인지 내가 괜찮다고 말해도 안 믿더라"며 "나와 상황이 다른 사람의 말이 어느 순간 공감이 안가기도 했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데일리뉴스팀기자 daily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결혼’ 김가연♥임요환, 부케 주인공은 홍석천 “처음이라 얼떨떨”
ㆍ‘SNL’ 아이오아이, 11색 매력 시청자 홀렸다…자체최고 시청률 경신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부모 욕에 분노..망치 준비했다” 진술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8연승 대기록…국카스텐 하현우 양파 마저 눌렀다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토막살인후 SNS에 3억 만들기 계획 올린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