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보감’의 첫 방송을 앞둔 배우 곽시양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마녀보감(魔女寶鑑)’에서 부드럽고 다부진 매력을 가진 내금위 종사관 풍연 역을 맡은 곽시양은 마녀보감을 통해 첫 사극에 도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변신을 앞두고 있다.고급스러운 한복을 착용하고 꽃선비로 변신한 곽시양은 현실판 워너비 남친의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복을 입고 있어도 숨길 수 없는 187cm의 큰 키와 수려한 외모가 곽시양의 포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곽시양이 맡은 풍연 캐릭터는 소격서 영 최현서의 아들이자 내금위 종사관으로 다정한 성격과 훈훈한 외모, 타고난 무술실력까지 갖춘 당대의 엄친아다. 여기에 불의를 지나치지 않는 정의감까지 가진 인물. 연희(김새론 분)의 유일한 벗이자 버팀목이었던 풍연은 열어서는 안 될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 비극의 단초를 제공하게 된 인물. 그는 사라진 연희를 찾기 위해 인생을 걸게 된다.조선판 엄친아로 완벽 변신한 곽시양이 기존에 보여줬던 워너비 남친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녀보감‘은 오는 13일 첫 방송되며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결혼’ 김가연♥임요환, 부케 주인공은 홍석천 “처음이라 얼떨떨”
ㆍ‘SNL’ 아이오아이, 11색 매력 시청자 홀렸다…자체최고 시청률 경신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부모 욕에 분노..망치 준비했다” 진술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8연승 대기록…국카스텐 하현우 양파 마저 눌렀다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토막살인후 SNS에 3억 만들기 계획 올린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