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가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의 음반 판매량)이 16만 장을 훌쩍 넘어 17만 장에 육박하는 수치를 기록했다.지난 2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는 한터차트를 기준으로 발매 사흘째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 5월 첫 주(5월 2일~8일) 음반 부문 주간차트에서 총 16만 4868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1위를 차지했다.이는 2016년 현재까지 발매된 앨범들 중 초동 판매량 1위, 누적 판매량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미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K-POP이 아닌 종합차트 9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FIRE)’ 역시 미국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종합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방탄소년단은 7일과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결혼’ 김가연♥임요환, 부케 주인공은 홍석천 “처음이라 얼떨떨”
ㆍ‘SNL’ 아이오아이, 11색 매력 시청자 홀렸다…자체최고 시청률 경신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부모 욕에 분노..망치 준비했다” 진술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8연승 대기록…국카스텐 하현우 양파 마저 눌렀다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토막살인후 SNS에 3억 만들기 계획 올린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