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힙합 그룹 몬스타엑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EX GIRL(엑스 걸)`이 베일을 벗었다. 8일에서 9일 넘어가는 자정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EX GIRL (feat. 휘인 of 마마무)`은 오는 18일 발표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를 예고하는 선 공개곡으로 `헤어진 연인이 날 어떻게 생각할까’란 질문에 대한 남녀의 상상이 레이백이 가미된 라이트한 힙합 알앤비곡으로 완성됐다. 몬스타엑스만의 거칠면서도 로맨틱한 바이브, 피처링에 참여한 마마무 휘인의 담백한 보컬은 이별과 후회란 상황의 감정을 표현했으며, 사랑의 유효기간’을 노래한 몬스타엑스의 `EX GIRL`은 사랑에 빠지는 것보다 사랑을 지키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노래했다.앞서 몬스타엑스는 중국 최고 예능 기대작 `개세음웅 (THE REMIX)` 출연을 확정지었다. 6월 첫 방송 예정인 강소(江蘇) 위성TV의 EDM(일렉트로닉 댄스뮤직) 서바이벌 프로그램 `盖世音雄 (개세음웅,까이스인슝/영문명: THE REMIX)`에는 왕리홍, 싸이, 봉황전기, 하린 등 한중 최고 아티스트가 멘토로, 몬스타엑스, 아이콘, SNH48, ?莫愁, ?美麟, 吉克俊逸, 朱主?, 李斯丹?, 艾菲등 한중 인기스타들이 멘티로 참여하여 리믹스 대결을 펼치게 된다.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 발매와 동시에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결혼’ 김가연♥임요환, 부케 주인공은 홍석천 “처음이라 얼떨떨”
ㆍ‘SNL’ 아이오아이, 11색 매력 시청자 홀렸다…자체최고 시청률 경신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부모 욕에 분노..망치 준비했다” 진술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8연승 대기록…국카스텐 하현우 양파 마저 눌렀다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토막살인후 SNS에 3억 만들기 계획 올린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