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JTBC ‘아는 형님’ 아이오아이 / 사진제공=JTBC
JTBC ‘아는 형님’ 아이오아이 / 사진제공=JTBC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전소미와 김세정이 ‘아는 형님’에서 다시금 라이벌 경쟁을 펼쳤다.

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전국을 ‘픽미’로 물들였던 아이오아이(I.O.I)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낙하산 연습생’으로 등장한 아는 형님 멤버들을 포함, 18명의 멤버들 중 다시 11명을 뽑는 서바이벌 경쟁이 펼쳐졌다. 이날 녹화에서는 요즘 아이돌에게 필수 덕목인 예능감을 검증하기 위해 예능 게임의 클래식 ‘베개 싸움’이 진행됐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처음 휘둘러보는 베개에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연습생 생활 도합 109년이라는 형님들에게 비결을 전수받은 소녀들은 순식간에 폭풍 펀치를 날리는 괴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중 김세정은 베개를 쥐는 법부터 남다른 모습을 보이며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그러나 이어 상대팀 전소미의 등장으로 장내는 긴장으로 물들었다. 바로 두 사람이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당시 1-2위를 다투던 라이벌 인물이었기 때문. 김세정은 “이번에는 언니가 1등 할게”라며 여유있는 멘트를 날렸고 전소미 역시 만만하지 않은 각오를 보였다.

이를 본 김청하는 “두 사람 사이에 앙금이 남아 있었나 보다”라며 짓궂은 농담을 날리기도 했다. 풀 스윙을 서슴지 않는 김세정과 전소미의 대결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손에 땀을 쥐고 경기를 지켜보았다는 후문이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