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0506 VAV 2차 콘셉트 티저1
0506 VAV 2차 콘셉트 티저1
컴백을 앞두고 있는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두 번째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연속해서 반전 매력을 뽐냈다.

VAV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새로이 7인 완전체로 컴백을 예고한 VAV는 제한 ,겨울,바론과 제이콥,세인트반,에이스,샤오의 두 유닛으로 나눠 각각 스트릿 힙합과 밀리터리룩을 믹스 매치해 레드, 오렌지 등 선명한 컬러를 포인트로 한 오버핏 힙합 스타일로 ‘형제애’와 ‘브로맨스’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앞서 공개된 ‘브라더후드(Brotherhood)’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선보인 카리스마 있고 강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컬러풀한 의상으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0506 VAV 2차 콘셉트 티저2
0506 VAV 2차 콘셉트 티저2
VAV는 데뷔 전부터 차세대 K-POP 그룹으로 꼽히는 등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예 보이 그룹으로 데뷔 이후에도 유명 작가 하일권과의 콜라보레이션 웹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게임까지 동시에 오픈하며 차별화되는 콘셉트를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컴백에 앞서 멤버 바론과 세인트반이 의류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도 발탁되는 등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드러냄은 물론, ‘VAV의 깜짝 스쿨어택!’을 통해 다양한 매력들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VAV는 오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와 더불어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 폴리스 롯데카드 아트홀 아트센터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