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현 `꽃길`이 유현상의 `고삐`, 이애란의 `백세인생` 등 쟁쟁한 선배들의 노래를 제치고, 차트코리아 성인가요 차트 4월 넷째 주 방송횟수 1위를 차지, 전체 4월 월간 방송횟수 1위까지 거머쥐었다.윤수현의 꽃길은 이미 노래강사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한국가요강사협회 인기순위 1위에 등극. 현재까지도 부동의 1위에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 1일, 국내 최초 단일 곡으로써 콘테스트를 개최, 전국의 노래교실 회원 및 일반 참가자들의 많은 지원아래 `꽃길 콘테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면서 다시 한 번 윤수현 `꽃길`의 인기를 증명했다. 장윤정의 `초혼`을 만든 김순곤의 서정적인 노랫말이 돋보이는 윤수현의 `꽃길`은 날로 인기에 힘을 얻으며, 중장년층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애절한 가사와 윤수현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이 곡이 앞으로 얼마나 큰 인기를 얻게 될지 기대된다.최근 ‘뮤직뱅크’ 등 세대를 뛰어넘는 여러 방송 활동을 통해 전체 가요 4월 월간 종합차트에서는 10센치의 `봄이 좋냐?`가 1위, 케이윌의 `말해 뭐해`가 2위,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3위에 이어 윤수현의 `꽃길`이 4위에 올랐다. 이어 로이킴의 `봄봄봄`,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마마무의 `넌 is 뭔들` 이 이어 순위를 장식했다. 한편, 윤수현은 `천태만상`, `꽃길` 곡으로 국내와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이♥이상윤 열애…이서진 "유이, 나한테 입술 내밀고 `뽀뽀 못하지?`"
ㆍ설현 광고 수익 300억 "이상형 송중기와 사귀면 완판 커플"
ㆍ제주공항 결항, SNS 현재 상황보니 "덕분에 강제휴가, 부장님 죄송"
ㆍ옥시 기자회견 `불매운동` 불붙였다…3대 마트노조 "판매중단" 촉구
ㆍ이성경, 몸매에 대한 자기만의 철학 “절대 굶지 않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