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Dream Girls’ 티저영상 캡처
사진=’Dream Girls’ 티저영상 캡처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아이오아이는 2일 오전 소속사 유투브 채널과 SNS를 통해 데뷔음반의 타이틀곡 ‘드림 걸스(Dream Girls)’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Dream Girls’의 티저 영상에는 힘겹게 암벽등반 중인 전소미, 리듬체조 리본 연기 연습중인 최유정, 즐거운 모습으로 편의점 청소중인 알바생 강미나, 공부에 전념중인 김소혜,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유연정, 결심한 듯 멋진 춤을 선보이는 김청하, 아름다운 발레 턴을 선보이는 주결경, 테니스 공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도연, 행복한 모습으로 케익을 만드는 정채연, 멋진 펜싱 동작 후 헬멧을 벗으며 미소 짓는 임나영, 건강한 미소로 힘차게 달려가는 김세정까지 11명 소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영상 말미에는 파스텔 컬러의 의상을 입고 밝은 미소로 군무를 선보이는 아이오아이 11명의 모습까지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이오아이의 데뷔곡 ‘Dream Girls’는 프로듀서 Famousbro와 작곡가 바울이 공동 작곡하고, Famousbro 작사, 임나영과 최유정이 랩 작사를 맡은 곡으로, 트랩이 가미된 팝 댄스 곡이다.

아이오아이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데뷔 음반을 발표하고, 5일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