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의 청년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진구는 오는 5일 발간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장난스럽고 풋풋한 청년 진구의 매력을 선보였다. ‘태양의 후예’ 서대영 상사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파자마 셔츠, 민소매 후드 티셔츠, 데님 소재 슈트, 스카잔 등 젊은 감성의 룩들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만화책을 보거나 팔에 낙서를 하는 장면에선 진구의 남성미 짙은 모습과는 또 다른 소년 진구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진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원라인’에 대한 뒷이야기를 전했다.진구는 ‘태양의 후예’ 속편으로 ‘구원커플’의 스핀오프를 만들면 어떻겠냐는 질문에는 “시청자들께서 허락만 해주신다면 감사할 것이다”며 “14년 동안 배우로 일하면서 속편이랄지 후속작이랄지 이런 건 찍어본 적이 없는 경험이라 해보고 싶긴 하다”고 답했다.진구는 ‘현실 속에도 유시진 같은 전우가 존재하는가’라는 질문에 주저 없이 손석우 BH엔터테인먼트 대표를 꼽았다. 데뷔부터 쭉 함께 일해 온 그에 대해 진구는 “손석우라는 든든한 지원군을 만난 덕분에 우리는 절망을 생각해본 적이 없고 항상 행복했다”며 “그분은 항상 나의 행복을 위해 살아왔고, 나도 이제 그분의 행복을 위해 사는 것 같다”고 말했다.진구는 ‘원라인’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임시완에 대해 “실제로 만나 보니 의리 있고 싹싹하고 또 애주가였다. 촬영 들어가기 전에 매일 술 사주겠다고 큰소리를 쳤는데 영화 촬영이 10회차 정도 지난 후에 ‘태양의 후예’가 이렇게 돼서 약속을 못 지켰다”며 “시완이가 나만 보면 ‘못된 길로 인도해놓고 자기만 탈출해서 착한 길을 걷고 있다’고 투정을 부린다. 미안하다”고 웃음을 지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 그런거야’ 남규리, 정해인과 한 밤 중 놀이터서 솔직담백 청춘 대담
ㆍ초봉 7년연속 1위 공기업은?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