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민이 이준호의 연기를 보며 감탄을 연발했다.지난 30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tvN `기억`의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에는 눈물과 땀으로 범벅된 채 열연을 펼치는 이준호(정진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이준호는 차를 타고 떠나려는 이성민(박태석 역)을 향해 전력질주로 달려와 "중요한 건 지금까지가 아니라 이제부텁니다!"라고 외쳤다.이는 아들의 뺑소니 사고에 대한 진실을 알게된 뒤 깊은 충격에 빠진 이성민을 위로하는 장면으로, 배역과 상황에 완전 몰입한 이준호의 호연이 돋보인다.감독은 "컷! 박수!"라고 외치며 만족감을 표했고, 스태프들도 박수를 치며 이준호의 열연에 화답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이성민 역시 "이야~오우~야~"라는 감탄사를 연달아 쏟아내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기억`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변호사가 남은 인생을 걸고 펼치는 마지막 변론기이자, 기억을 잃어가면서도 끝내 지키고 싶은 삶의 소중한 가치와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현빈 교통사고 원인 ‘앞차 끼어들기’ 추정…사고현장 보니 ‘아찔’
ㆍ전자발찌 떼고 달아난 성범죄자, "춥고 배고파" 탈진 상태서 자수
ㆍ‘정글의법칙’ 설현 효과 톡톡, 마지막회 순간시청률 21.3% ‘유종의 미’
ㆍ‘동물농장’ 악동 리트리버 7남매, 개과천선 프로젝트!
ㆍ‘출발드림팀’ 스타 아빠와 붕어빵 2세들의 빅매치…‘미모의 아내’ 총출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