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숲 야외무대서 새 앨범 청음회를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공식블로그를 통해 새 앨범 청음회를 공지했다. 노란 유채꽃이 만발한 꽃밭을 배경으로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이수현이 환하게 미소지으며 봄기운을 물씬 풍기는 이번 포스터에는 ‘어린이날에만나요 in 서울숲 / 사춘기입문’이라는 문구와 함께 2016년 5월 5일 목요일 오후 3시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이들의 청음회가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이번 청음회는 네이버 V앱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악동뮤지션은 2014년 데뷔 앨범 발매 당시에도 4월 5일 식목일에 청음회를 개최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도 역시 이찬혁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악동뮤지션 ‘사춘기(思春記) 上권’은 10대의 사춘기보다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생각의 사춘기’를 담은 것으로 더블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외에도 ‘새삼스럽게 왜’ ‘초록창가’ ‘사소한 것에서’ ‘주변인’ 등 악동뮤지션만의 색깔을 담은 곡들로 채워졌다. 한편, 악동뮤지션이 2년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은 오는 5월 4일 0시 온라인 공개되며 9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부모된다…"임신 초기단계..테스트만 마친 상황"
ㆍ바누아투 규모 7.0 지진 `쓰나미 경보`…`불의 고리` 또 들썩
ㆍ허경영 3중 추돌사고 "합의금 수천만원 요구, 방송 출연시켜달라"
ㆍ`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이틀만에 120만 "천만 돌파 식은죽 먹기?"
ㆍ[공식입장 전문] `태후` 제작사 측 "J사에 모든 법적 조치 강구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