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노민의 센스 넘치는 스타일이 여성들을 넘어 남성들 사이에도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전노민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금토드라마 `기억`에서 박태석(이성민 분)이 일하는 태선로펌의 대표 이찬무 역을 맡아 냉철하고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특히 전노민은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연기뿐 아니라 중년의 멋스러움과 섹시함, 냉철한 캐릭터를 잘 살린 스타일링으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일리스트에 따르면 극 중 전노민은 베스트가 포함되어 있는 3piece 수트에 좀 더 차가운 느낌의 모노톤의 컬러를 베이스로 셔츠 또한 단색으로 깔끔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화려한 문양의 고급스런 명품 넥타이로 포인트를 주고 타이핀과 소매에는 카우스 버튼으로 섬세한 디테일을 표현해 고급스러운 로펌 대표의 이미지를 더욱 잘 살렸다.특히 모든 3piece 수트와 셔츠, 구두 모두 전노민에 맞춰 제작 했으며, 간결하고 고급스런 스타일링을 위해 포마드로 헤어 스타일을 멋지게 완성해 완벽한 이찬무 캐릭터를 표현했다.이에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워너비 수트 스타일로 스타일링마저 고르게 주목 받으며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기억’은 인생의 황금기를 보내고 있던 변호사 박태석이 불현듯 찾아온 알츠하이머 라는 불행을 통해 잊고 있었던 가족의 소중함과 진짜 삶의 가치를 일깨워 나가는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창명 음주운전 혐의 입건…위드마크 뭐길래? 0.16%면허취소 수준 `들통`
ㆍ바누아투 규모 7.0 지진 `쓰나미 경보`…`불의 고리` 또 들썩
ㆍ허경영 3중 추돌사고 "합의금 수천만원 요구, 방송 출연시켜달라"
ㆍ‘아기 품에 안은 엄마’ 4800년 전 미라 대만서 발견...지진 때문?
ㆍ도희 김기리 "이런 까메오 처음이야"...깨알 재미로 시청률 `UP`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