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이 만연한 봄기운처럼 만개한 미소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꽃 한 송이를 들고 각양각색 표정을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 보기만해도 흐뭇한 청정 매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29일 sidusHQ 트위터에는 “금요일의 힐링 아이콘! 눈과 마음을 정화시키는 김유정의 정화짤 투척합니다. 샛노란 꽃과 함께 매력 발산 대잔치! 아침부터 유정꽃이 활짝 피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유정의 4종 셀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채광이 가득 들어오는 촬영 현장에서 샛노란 꽃을 들고 보기만해도 마음이 정화되는 청정 미소를 머금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김유정은 정직하게 꽃을 들고 있는가 하면, 꽃을 귀에 꽂으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꽃 한 송이로 혼자 놀기의 진수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마지막 이미지에서는 꽃을 선물하는 듯 카메라를 향해 손을 건네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반사판이 필요 없는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는 등 각양각색 매력으로 골라보는 재미를 선사하며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기도. 이렇게 만연한 봄기운과 청정 매력을 발산한 김유정은 최근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을 확정, 능글미 가득한 남장여자 홍라온 역으로 분해 박보검(이영 역)과 청춘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이에 김유정은 그간 숱한 작품을 통해 다져온 연기력을 바탕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는 동시에 또 한번 사극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창명 음주운전 혐의 입건…위드마크 뭐길래? 0.16%면허취소 수준 `들통`
ㆍ바누아투 규모 7.0 지진 `쓰나미 경보`…`불의 고리` 또 들썩
ㆍ허경영 3중 추돌사고 "합의금 수천만원 요구, 방송 출연시켜달라"
ㆍ‘아기 품에 안은 엄마’ 4800년 전 미라 대만서 발견...지진 때문?
ㆍ도희 김기리 "이런 까메오 처음이야"...깨알 재미로 시청률 `UP`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