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GOT7 주니어)이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을 빛냈다. 올해로 17번째를 맞이한 전주국제영화제는 28일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영화의 거리에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를 시작으로, 영화제의 시작을 알렸다. `눈발`로 영화제에 초청된 박진영(GOT7 주니어)은 깔끔한 턱시도를 입고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내 많은 눈길을 끌었다.박진영(GOT7 주니어)은 레드카펫 행사가 종료된 후 SNS를 통해 "전주국제영화제 X 눈발! 멋진 영화제에 좋은 영화로 참석하게 돼 너무 기뻤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작품으로 찾아 뵐게요. `눈발` 많은 사랑부탁드려요!"라는 글을 올리며, 영화제 참석 소감을 전했다. 또한 "4월 29~30일 GOT7 콘서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이며 이번주 금, 토요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홍보에도 적극 나섰다. 한편, 영화 `눈발`은 명필름이 설립한 명필름영화학교 출신이자 이창동 감독의 제자인 조재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경남 고성의 한 마을로 전학온 남학생이 같은 반 여학생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담고있다. 박진영(GOT7 주니어)은 서울에서 전학 온 남학생 `민식` 역을 맡아, 마을 사람들의 마녀사냥에 몰린 소녀 `예주`로 분한 배우 지우와 호흡을 맞춘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바누아투 규모 7.0 지진 `쓰나미 경보`…`불의 고리` 또 들썩
ㆍ`썰전` 전원책 유시민 "19대 베스트 의원? 날 모욕하는 것, 워스트는…"
ㆍIS, 다음 공격 대상은 로마? 이탈리아 “IS 테러 계획 적발"
ㆍ‘아기 품에 안은 엄마’ 4800년 전 미라 대만서 발견...지진 때문?
ㆍ도희 김기리 "이런 까메오 처음이야"...깨알 재미로 시청률 `UP`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