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 완벽한 강약 조절로 시청자들을 더욱 매료시켰다.28일 방송된 2회에서는 서로를 쫓기 위해 발 벗고 나선 무명(천정명 분)과 김길도(조재현 분)의 묘한 신경전을 중심으로 안타까움과 소소한 웃음, 분노 등 시청자까지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게 만들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 했다.무명은 아무런 준비 없이 맞닥뜨린 김길도를 더 알아내기 위해 몰래 궁락원을 방문했고 그의 잔인하고 추악한 실체를 또 한 번 눈으로 확인해 충격을 받았다. 김길도 역시 보육원장을 통해 최순석의 존재를 직접 확인하는데 나서 살얼음을 걷는 듯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무명이 부모를 한순간에 잃은 과거를 떠올릴 때마다 급습해오는 트라우마의 두려움은 안타까움과 슬픔을 더하며 몰입도를 배가시켰다는 반응.또한 두 남자가 펼쳐가는 팽팽한 싸움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들이 첫 등장, 새로운 사건과 관계들이 시작 될 것을 암시하며 신선함을 더했다. 새롭게 등장한 인물 김다해(공승연 분)는 내숭 제로에 아주 뻔뻔한 캐릭터로 무뚝뚝한 성격의 박태하(이상엽 분)까지 당황하게 만들며 안방극장에 깨알 웃음을 선사해 두 사람이 펼쳐갈 스토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절대 악의 탄생을 알린 역대급 악인 캐릭터 김길도는 성공을 위해 장인어른인 고대천(최종원 분)까지 죽음의 길에 빠지게 만드는 등 상상 그 이상의 행동들로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보면 볼수록 빠져든다! 완전 꿀잼 드라마 앞으로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지”, “영화를 보는 것처럼 숨 막힌다. 너무 재밌어”,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가 없음. 몰입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8일 방송에서 보육원장(오용 분)은 김길도가 찾던 최순석이 바로 무명이라는 사실을 알아내는데 성공, “너 최순석이지? 최순석 맞지?”라고 말하며 엔딩을 맞아 가슴을 내려앉게 만들었다. 보육원장에게 자신의 실체를 들켜버린 무명이 다음 주 방송에선 어떤 운명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회를 거듭할수록 블랙홀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경영 ‘7억’ 롤스로이스 팬텀 타고 3중 추돌사고...“리스 차량이네?”
ㆍ5월6일 임시공휴일 확정, 대통령 지지율 오를까? 비정규직은 `싸늘`
ㆍIS, 다음 공격 대상은 로마? 이탈리아 “IS 테러 계획 적발"
ㆍ‘아기 품에 안은 엄마’ 4800년 전 미라 대만서 발견...지진 때문?
ㆍ도희 김기리 "이런 까메오 처음이야"...깨알 재미로 시청률 `UP`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