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배우 배성우가 가감없이 예능감을 발휘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배성우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비롯해
재즈 댄스, 사물 돌리기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배성우는 녹화에 앞서 “못 웃길까 봐 걱정이다”라고 밝혔다며 긴장했음을 토로했다. 티격태격하는 김국진과 김구라를 보며 “두 분이 사이좋게 지내시면 좋겠어요”라며 해맑게 말하는 등 4MC의 멘트를 모두 받아 치는 예사롭지 않은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규현이 칸 영화제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배성우의 사진을 보여주며 “쌍 따봉을 한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라고 묻자 배성우는 순간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이내 “양손을 다 쓸 줄 알거든요”라더니 “이쪽은 칸, 이쪽은 우리 영화 (를 의미했다)”라며 능청스럽게 대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배성우는 다양한 개인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김구라는“학창시절부터 연마한 장기가 있는데 오늘 ‘라스’에서 뽐내고 싶다고”라고 말했고 배성우는 “예전에 영화에서 돌린 적이 있어서”라고 말을 하면서 동시에 손가락으로 책부터 밥상, 노트북까지 돌려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두 개 양손으로 돼요?”라는 윤종신의 물음에 “왼손은 따봉에만 씁니다”라며 예능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배성우는 방송에서는 우리나라 최초의 재즈단 출신이라는 이색적인 이력을 공개하며, 불시에 치고 들어온 재즈 동작 시범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2’의 배우들인 차태현, 배성우, 빅토리아, 최진호가 출연했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