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에서 `한국의 브라이언 맥나잇`이란 호칭을 받았던 임도혁이 공식적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임도혁은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곡 `사랑이란 말`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임도혁은 `슈스케6`에서 김필, 곽진언과 함께 `폭풍 가창력 3인방`으로 불렸을만큼 놀라운 가창력의 소유자로, 국방의 의무를 마친 후 바로 앨범 준비에 착수해 임창정의 `나란 놈이란`, MC the MAX의 `바라보기`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백민혁의 프로듀싱을 받아 이번 데뷔 앨범을 완성했다.최근 임도혁은 `슈스케6`를 통해 인연을 맺은 김범수의 러브콜을 받고 그의 전국 투어 콘서트 오픈 첫 무대에 올라 여전히 건재한 가창력을 과시했고, 김범수 역시 그의 무대를 흐뭇하게 바라보며 그의 새 앨범에 대한 홍보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임도혁의 데뷔 곡 `사랑이란 말`은 봄에 어울리는 R&B 발라드 곡으로, 티아라의 전 멤버였던 류화영의 쌍둥이 동생 류효영이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한편 임도혁은 28일 방송되는 `엠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오는 5월 2일 정오에 데뷔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77억 이건희 회장 집, 12년째 ‘가장 비싼 집’
ㆍ`견미리 대주주` 보타바이오 압수수색…시세조종 부당이득 챙겼다?
ㆍ대만 지진 피해 정도는? 한국인 여행객 SNS에 "무서워서 잠못들어, 귀국하고파"
ㆍ허경영 `롤스로이스` 한달 렌트비만 800만원…재산이 얼마길래?
ㆍ두 번째 지카 환자 발생, 바이러스 감염 `보라카이` 한국인 인기여행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